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하루의일과

궁수자리 신화와 성격 성향 본문

별자리 이야기

궁수자리 신화와 성격 성향

크리트네트 2020. 5. 12. 18:08

11월 23일부터 12월 24일에 해당하는 벌자리는 궁수자리이다. 사수자리의 특별한 점은 지구에서 바라봤을 때 블랙홀이랑 매우 가까이 있는 별자리 중 하나이다. 사수자리의 신화적 배경을 살펴보면 휼룡한 영웅들을 많이 배출한 켄타우로스가 그 사수자리의 주인공이다. 사수자리의 성격과 성향을 살펴보자. 사수 자리 사람들은 말실수를 많이 하는 편이다. 남들에게 화살 같은 말을 내 뱉어 놓고 자신은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다. 나중에 그 사실을 알게 되면 자신도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자신들이 엄청나게 외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맞는 말 같지만 화살같은 말실수로 인해서 옆에 있는 사람들이 떠나는 경우가 있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본인이 말실수했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러한 관계를 회복하기가 매우 어렵다. 항상 조심하게 말한다고 생각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돌았다는 것과 동물을 매우 사랑하는 경우가 많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처음 만나는 경우 동물을 산책하다 만나는 경우가 많이 있거나 여행을 가서 만나는 경우도 많이 있다. 잠시도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위험한 것을 즐기는 편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의 취미에는 스포츠 카나 위험한 일들이 많이 있다.

이것에 희열을 느끼고 성취 같은 얻기 때문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생각하는 동시에 말과 행동으로 옮기는 경우가 많아 실수가 잦다. 한 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고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하므로 당황스러운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사수자리 사람들의 행동과 말에는 악의적인 것은 없어서 사람들이 화를 냈다가도 금방 풀어진다. 대부분 사수자리 사람들은 주변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려고 노력을 한다. 처음에는 항상 분위기도 좋지만 꼭 끝에는 실수 하나에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상황이 많이 있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생각을 많이 하지 않고 말과 행동으로 옮기는 편이라서 좋은 아이디어나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많이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래서 저래서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는 사수자리 사람들이 빛을 보는 경우가 많이 있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야망과 꿈이 항상 있는 사람들이다. 화살처럼 목표에 꽂아 두고 그 목표를 향해 달리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항상 마음속에는 꿈이 있는 것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항상 행복하고 사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이 성격을 이용하거나 남용하면 불같은 성격인 사수자리 사람들에게 혼쭐이 나는 경우가 더러 있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시원하게 주먹으로 답할 것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비난받는 것을 매우 차지 못하고 자신이 불합리한 처우를 당했다면 시원하게 화를 내고 후회할 것이다. 자신이 너무 심하게 말했나 하면서 말이다. 순간 화가 나서 친구를 때리고 말지만 다음날 미안한 마음으로 선물을 사 들고 오는 경우가 많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낙관 성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물 흐르듯이 세월이 가는 듯이 살아가고 있지만 한번 목표가 정해지면 주변은 보이지 않고 목표만을 향해서 가는 성격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도박꾼 성향을 가지고 있다. 친구가 옆에서 도박하고 있다면 말리지 안 하고 같이 도박해야 하는 성격이다. 도박이라는 목표가 정해 진 것이다.주변에 궁수자리 사람이 있다가 도박장에 데려가지 말아야 할 것이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로맨스가 있다. 한번 사랑을 하면서 자기 인생을 걸어서라도 그 사랑을 지키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딱 결혼에서는 고민을 다시 한 번 하고 사수자리의 특유 말실수 한번에 모든 것을 잃고 만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거짓말을 매우 못하는 편이다. 자신은 거짓말을 완벽하게 하고 있다고 믿고 있지만 남들이 보기에는 거짓말이라는 것을 다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다. 사수자리 사람들은 어설픈 거짓말보다는 진실을 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오늘은 사수자리 사람들에 성격과 성향을 알아보았다. 말실수를 많이 하는 편이지만 악의는 없기 때문에 귀엽게 바라본다면 좋은 친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