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하루의일과

양자리 신화와 성격 성향 본문

별자리 이야기

양자리 신화와 성격 성향

크리트네트 2020. 5. 11. 12:03

2월 19일부터 3월 20일에 해당하는 별자리는 양자리이다. 양자리의 역사를 살펴보면 각자 조금씩 다다르게 나타나 있지만 기원전 수메르시대의 기록이 최초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에는 사람들에게 별자리는 수많은 정보와 밤에 길을 알려주는 중요한 것이었다. 양자리의 신화를 살펴보자. 다른 별자리와 같이 별자리의 신화는 그리스 로마신화를 많이 생각하게 된다. 이중 수메르 신화에서 두 무지,우투등 이 별자리들의 주인공들이다. 나라마다 이야기하기를 다르게 했기 때문에 이야기는 생각하도록 한다. 양자리 사람들의 성격과 특징을 알아보자. 양자리는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신체접촉을 건하고 웃는 얼굴로 다가가는 활발한 성격이다. 양자리는 대화 속에서도 항상 주도권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 성향을 보인다. 양자리 사람들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누군가 위험하거나 사회에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면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투쟁을 하는 성격이다. 양자리는 나중 일은 나중에 신경 쓰고 지금 지금의 문제만을 해결하려고 한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때도 빙빙 돌려서 이야기하기보다는 직설적으로 본론만 말하기를 좋아한다. 양자리 사람들은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이지만 한편으로는 본인만 생각하는 성격이고 어린아이처럼 옆에서 많이 챙겨주고 지켜 바 줘야 한 성향이다. 양자리 사람들은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이 있고 생각이 떠오르면 지금 당장 그 일을 해야 해야만 한다. 양자리 사람들은 자신을 가장 먼저 챙기지만 절대 이기적이거나 개인적이지는 않다. 자신을 챙긴 후 다른 사람들을 다 생각하고 챙기기 때문이다. 옆에서 잘 도와주고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이 드는 순간부터는 양자리 사람들에게 많은 배려를 받게 될 것이다. 양자리 사람들은 자신의 욕구만 충족된다면 엄청나게 기뻐하고 어떤 부탁도 다 들어주려고 한다. 순수한 아이 모습이기 때문에 남들에게 가꿈을 상처를 주기도 한다. 절대 악의적이거나 고의적이지는 않다. 순간의 판단을 잘못했기 때문이다. 양자리 사람들을 조금 이해한다면 충분히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남들에게 상처를 잘 주는 만큼 양자리 사람들 본인도 상처를 매우 잘 받고 눈물이 많은 편이다. 또한, 남들에게 거짓말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며 자신에게도 누군가 거짓말을 한다면 매우 화를 내며 싫어한다. 양자리 사람들은 좋아하는 일 또한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눈물을 흘려서라도 챙취하면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 집중력이 강하기 때문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있다면 옆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모를 것이다. 어린아이들이 하는 행동을 매우 비슷하기 하다. 양자리 사람들을 잘 모르겠다면 어린아이라고 생각해보자. 그러면 그들을 이해하고 알아가기가 매우 쉬울 것이다. 양자리 사람들은 인내심이 부족한 편이다.

약간 다혈질인 성향도 있어서 음식점이나 센터에서 서비스를 잘 받지 못하고 음식이 맛없는 경우에는 참지 못하고 바로바로 말하는 성격이다. 이 부분도 문제만 해결된다면 그냥 조용해지고 웃으면서 이야기한다. 너무 솔직하고 단순해서 그런 수도 있다. 목적만 문제없이 해결된다면 아주 상냥하고 착한 양이 된다. 양자리 사람들은 불의를 보면 못 참은 성격 때문에 가끔은 무리에서 선동을 일으키고 용맹스럽기까지 한다. 다만 양자리 사람들은 다 열질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중요한 순간에 결정적인 실수를 해서 일을 망치기도 한다. 양자리 사람들은 순한 양처럼 12자리 별자리 중 가능 착하고 성실하며 선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 절대로 남들에게 피를 입히거나 잔인한 짓을 못한다. 오히려 남들은 설득하고 이해시키며 기다려주기도 한다. 다만 인내심이 부족해서 오라는 기다리지 못하는 편이다. 양자리 사람들은 거짓말을 잘못하고 이해심이 많다. 이점을 이용하려고 하지 않는다면 정말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 좋은 친구가 되면 양자리 사람들은 경계를 풀고 선한 미소로 많은 배려와 도움을 줄 수 있다. 절대 배신하거나 이용하면 분명 양자리 사람들에게 큰코다치게 될 것이다. 어린아이 처럼이 있지만 한번 화나가면 쉬게는 풀어지지는 않는다.

Comments